2010-02-11

랑세스, ‘올해의 타이어 산업 공급업체’로 선정

  • 타이어 기술 엑스포(Tire Technology Expo), 뛰어나고 종합적인 성과를 보여준 고무생산 제조업체로 랑세스 선정
  • 타이어 기술 엑스포, 타이어 산업 최대 전시회 및 컨퍼런스

독일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타이어 산업 최대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타이어 기술 엑스포(Tire Technology Expo)로부터 ‘올해의 타이어 산업 공급업체’ (Tire Industry 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타이어 산업, 자동차 산업 및 리서치 분야의 국제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랑세스를 사업활동 연구부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공으로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랑세스가 에너지 소비, 안정성, 이산화탄소 배출 등에 확실한 이점을 보여주는 친환경적인 타이어를 위한 혁신적인 고성능 고무 개발을 높이 평가했다.

 

랑세스 기능성 부타디엔고무 사업부의 마케팅 대표 크리스토프 칼라는 “랑세스가 고무 연구 개발에 쏟은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며 “특히 전세계에 걸친 제조업체들, 고객들, 연구기관과의 효율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해 온 글로벌 네트워크가 이 상을 수상한 주요 이유“라고 밝혔다.

 

이 타이어 기술 상은 국제적으로 업계에서 가장 명성 있는 연간 행사 중 하나로, 타이어 수상식엔 500개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랑세스 대표로 이 상을 수여한 크리스토프 칼라는 타이어 제조 및 혁신적인 디자인 상을 수여한 금호 타이어, 친환경 상을 수여한 굿이어, 타이어 기술상을 수여한 수미토모 고무산업, 그리고 올해의 제조업체상을 수여한 미셸린 등과 함께 우승자 대표로 시상대에 올랐다.

 

랑세스

독일 전문화학 선도기업인 랑세스는 2008년 총 65억 8천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23개국에 14,335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다. 전세계 44개 지역에 생산기지를 두고 있으며, 핵심 사업으로 플라스틱, 고무, 중간재 및 특수 화학제품의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매거진

 

>>랑세스 웹진에서는 화학이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