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XESS worldwide

Corporate Website en | de

Asia

EMEA

Americas

Interactive Worldmap

Find all the contact information for the LANXESS sites worldwide

find out more
Contact

랑세스 그룹

화학 산업의 중심에 우뚝 서다

독일 쾰른에 본사를 둔 랑세스는 고품질 중간체, 첨가제, 특수화학제품 및 플라스틱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특수화학기업입니다. 현재 전 세계 33개국에서 14,3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9년 매출은 68억 유로입니다.

 

독일 쾰른에 본사를 둔 랑세스는 고품질 중간체, 첨가제, 특수화학제품 및 플라스틱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특수화학기업입니다. 현재 전 세계 33개국에서 14,3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9년 매출은 68억 유로입니다.

 

랑세스는 고품질 중간체, 특수 첨가제, 소비자 보호 제품, 엔지니어링 소재 총 4개 사업부문 산하 11개 사업부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랑세스는 160년 이상 축적한 기술 노하우와 세계 각 대륙의 생산 및 R&D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각 지역 고객사가 직면한 문제에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진정한 글로벌 파트너입니다. 

 

랑세스는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으로 고객의 진보에 기여하며 ‘Energizing Chemistry’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을 도입해 신소재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고객사에 발 빠르게 제품을 공급합니다. 제품 개발에서 고객사에 공급되기까지 모든 과정은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운영됩니다.

 

지속가능성과 기업책임은 랑세스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랑세스는 기후와 환경을 보호하는 책임 있는 기업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랑세스는 전기차와 같은 주요 영역에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새로운 이동성(New Mobility)을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랑세스 최고 자산 '품질'

랑세스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면에서 ‘랑세스 품질’을 실천하며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랑세스가 자부하는 품질에 대한 약속은 제품 개발, 원자재 수급에서 생산, 공급에 이르는 전 과정에 적용됩니다. 품질 최우선 기업이념은 랑세스가 전 세계 고객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 잡는 데 중요한 기반이 되었습니다.

 

랑세스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각지 고객에 발 빠른 서비스와 안정된 공급을 보장합니다. 모든 사업장은 품질경영 및 환경경영 국제표준인 ISO 9001과 ISO 14001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 환경, 사회법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랑세스의 가치

랑세스는 글로벌 특수화학기업으로서 전 세계 사업장에서 안전, 환경, 사회적 규범을 엄격히 준수하며 기업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랑세스의 모든 임직원들은 지속가능성을 우선 가치로 두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솔루션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자 합니다.

 

랑세스는 Responsible Care®와 국제 기후보호 비영리단체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climate change)를 지지합니다. 또, 글로벌 지속가능성 기업 평가지표인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월드와 유럽(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DJSI World and Europe)에 9년 연속 편입, 영국 FTSE 그룹의 사회적 책임투자 평가지표인 FTSE4Good 지수에 2011년 이래 등재되며 지속가능 경영 성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랑세스의 기후보호

랑세스는 2040년까지 ‘기후중립’을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야심찬 목표지만 성공적인 환경 보호 성과가 있었기에 가능한 도전입니다. 파리기후협약은 인류와 환경에 부정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지구 온난화 상승폭을 2°C 이하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더 빨리 행동할수록 더 많이 이룰 수 있기에 랑세스는 누구보다 발 빠르게 환경 목표 달성에 나섰습니다. 랑세스는 2004년 설립 이후 2018년까지 약 650만 톤 온실가스 배출량을 약 320만 톤 수준으로 절반가량 감축했습니다. 이제 더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다음 단계로 도약합니다.

  • Video
  •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