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존에 없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서는 대개 수 년간에 걸친 철저한 연구를 해야 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결국 오늘 새로 개발한 아이디어가 내일의 혁신으로 이어져 회사의 자본이 되기 때문에 랑세스는 설립 초기부터 연구 개발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혁신은 작은 것이라 할 지라도 오랫동안 그 효과가 지속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조업체와 고객사 모두에게 중요한 강점이 되고 업계의 표준으로 발전한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로서는 가장 높은 수준까지 다다른 셈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랑세스에서 진행하는 모든 연구 활동은 실용성에 대한 명확한 지향점이 있습니다.

업계의 혁신을 놓고 볼 때, 일상적인 유용성이 중요한 기준이 된다. 따라서 고객과 공급업체가 실제 개발단계부터 참여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이것만이 제품과 생산 공정이 시장에서 요구하는 바를 만족시키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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