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XESS worldwide

Corporate Website en | de

Asia

EMEA

Americas

Interactive Worldmap

Find all the contact information for the LANXESS sites worldwide

find out more
Contact

2010-06-28

랑세스, 벨기에 부틸고무 생산능력 확대

  • 연 1만 4천 톤 증강, 급증하는 세계 부틸고무 수요에 대응
  • 합성고무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 입지 강화

 

 

독일계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약 2천만 유로를 투자해 벨기에 즈빈드레비치 (Zwijndrecht) 부틸고무 공장의 생산능력을 10% 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랑세스는 벨기에의 부틸고무 생산량 확대를 2012년 2분기까지 완료하여 현재 연산 13만 5천 톤에서 14만 9천 톤까지 증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랑세스의 악셀 하이트만(Axel C. Heitmann) 글로벌 회장은 “부틸고무 수요가 이미 금융위기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었다”며 “캐나다 사니아(Sarnia) 공장 및 벨기에 앤트워프(Antwerp) 공장의 생산량과 2013년 싱가포르에 들어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부틸고무 공장까지 합치면 급증하는 수요를 충분히 흡수할만한 생산능력이 확보된다”고 말했다.
 
랑세스는 지난 5월 약 4억 유로(미화 5억 7천 5백 달러)를 투자해 싱가포르 주롱섬 화학단지에 연산 10만 톤에 이르는 부틸고무 생산시설을 착공한 바 있다. 또한 연산 15만톤의 생산능력을 자랑하는 캐나다 사니아 공장과 생산량 확대 예정인 벨기에 앤트워프 공장 모두 현재 최대생산량으로 가동되고 있다.
 
이번 생산능력 확대를 계기로 랑세스는 고품질 합성고무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중국과 인도 등 신흥국 중산층을 중심으로, 전세계적으로 이동성 증대 트렌드(Global Mega-trend towards Greater Mobility)가 뚜렷해짐에 따라 타이어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부틸고무 생산능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랑세스 부틸고무 사업부는 연간매출액이 5억 유로 이상으로 고성능 폴리머 사업부문(Performance Polymers) 에 속하며, 고성능 폴리머 사업부문은 2009년 기준 23억 8천8백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X-Flash – 랑세스 코리아 소식지

  •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