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1

랑세스 ‘릴라이온 버콘’,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살균효과 입증

  • 랑세스 릴라이온 버콘, 프랑스표준협회(ANFOR)로부터 탁월한 살균 효과 입증
  • 물에 1:100 희석 사용시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15분 내 사멸
  • 바이러스 확산 차단 및 질병 감염 예방 위생 솔루션

 

원숭이두창 바이러스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랑세스의 고준위 표면 소독제 릴라이온 버콘(Rely+On Virkon)이 프랑스표준협회(AFNOR)로부터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대한 탁월한 살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랑세스 릴라이온 버콘은 의료시설, 공항, 지하철 등 공공장소는 물론 쇼핑몰과 같은 다중밀집장소의 표면 소독에 널리 활용되는 소독제로, 바이러스 확산을 차단하고 감염병 예방에 기여한다.

 

 

‘릴라이온 버콘’, 원숭이두창 및 코로나 바이러스 빠르게 사멸

 

릴라이온 버콘은 세계 품질 인증 시험 기관인 프랑스표준협회의 테스트 요건에 따른 독립 시험 결과, 물과 1:100 비율로 희석 사용 시 단 15분 접촉으로 원숭이두창 바이러스를 완전히 비활성화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릴라이온 버콘은 인간 코로나 바이러스도 60초 이내 사멸효과를 입증 받아 환경부와 미국 환경보호청(EPA) 등에서 사용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릴라이온 버콘은 물에 희석해 딱딱한 표면에 도포 후 닦아내는 방법으로 바이러스 확산을 차단할 수 있으며, 교차 오염의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랑세스코리아 기능성 보호제품 사업부 허준혁 부장은 "표적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질병 감염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소독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원숭이두창, 코로나 바이러스에 입증된 사멸효과를 가진 릴라이온 버콘은 소비자들이 효과적인 소독제를 안심하고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릴라이온 버콘 제품은 국내에서 생활위생 전문기업 ㈜팜클을 통해 공급된다.

 

 

한편, 랑세스는 '버콘(Virkon)' 브랜드로 세계 유수의 독립 연구기관으로부터 과학적 효능을 입증 받은 살균소독제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릴라이온 버콘 소독제 외에도, 조류독감, 구제역,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 동물 감염질병 차단방역용 ‘버콘 S‘ 소독제를 공급하며 전 세계 살균소독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릴라이온 버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relyondisinfec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랑세스(LANXESS)

랑세스는 글로벌 선두의 특수화학기업으로 고품질 중간체, 첨가제 및 소비자 보호 특수화학제품의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33개국에서 13,200여 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2021년 기준 매출은 61억 유로다. 랑세스는 세계적 권위의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월드와 유럽(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 DJSI World and Europe), FTSE4Good지수에 편입되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미래예측정보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정보는 현재 랑세스의 추정과 의견, 예측, 관점과 제3의 정보 인용 등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잠재 위험 요소, 불확실한 시장 상황 등에 따라 회사와 관련된 수치, 재무 상태, 성장 및 성과 등은 명시된 내용과 달라질 수 있다. 자사는 미래예측정보에 포함된 의견의 오류 여부에 대해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된 정보의 정확성 및 실제 전개 결과에 대한 일체의 의무를 지지 않는다. 또한 자사는 미래예측정보에 포함된 추정치, 목표치, 의견과 관련된 진술 및 보증을 하지 않으므로 내용상 오류, 생략, 오성명에 관한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는다. 따라서 랑세스 및 랑세스 계열사 담당자나 책임자, 그 외 직원들은 본 보도자료 사용으로 인해 직간접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