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2

랑세스가 제안하는 2019/20 FW 4대 가죽 트렌드

  • 디자이너와 피혁 제조자에게 미래 가죽 패션 트렌드 제안
  • 제조 공정에 필요한 제조법과 기술 서비스 지원
랑세스가 2019/20 가을·겨울 시즌을 선도할 4대 가죽 트렌드를 제안한다. 랑세스는 최신 피혁 패션 트렌드를 구현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제조법과 기술 서비스도 함께 지원한다.

 

독일계 특수 화학기업 랑세스가 2019/20 가을·겨울 시즌을 선도할 4대 가죽 트렌드를 발표했다.

 

세계 선두의 피혁약품 공급자 랑세스는 가죽 디자이너, 피혁 제조사 및 공급사들이 한 발 앞서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매년 2회 최신 피혁 트렌드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공정에 필요한 제조법과 실질적인 기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랑세스가 2019/20 가을·겨울 시즌에 제시하는 4대 가죽 트렌드 키워드는 미래 피혁 디자인의 느낌을 담고 있는 치콜리 우르바니(Circoli urbani), 초코라또 에 마호가니(Cioccolato e mogano), 체멘토 에 올리베(Cemento e olive), 콜로리 센자 템포(Colori senza tempo)다.

 

랑세스코리아 피혁약품 사업부 곽영주 이사는 "랑세스의 최신 피혁 트렌드는 전 세계 디자이너와 피혁 제조사들이 한 발 앞서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이 되고 있다"면서 "랑세스의 피혁약품, 최신 기술 솔루션을 통해 제조사들이 품질, 지속 가능성 및 환경 측면에서 고부가가치 프리미엄 가죽을 생산해 내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랑세스가 제안하는 2019/20 가을-겨울 가죽 트렌드

 

치콜리 우르바니(Circoli urbani)
올 가을 컬러는 서늘한 아침 마시는 한 잔의 카푸치노 같은 고혹적인 매력과 동시에 시멘트를 연상시키는 도시의 컬러로 대표된다. 또한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2019/20 F/W 시즌 모든 컬러들은 각각의 색 자체만으로도 빛나지만 서로 끊임없이 결합하며 다채롭고 조화로운 컬러를 완성해 낸다.

 

초콜라또 에 마호가니(Cioccolato e mogano)
가을 대표 컬러인 초콜릿이다. 따뜻하고 고혹적인 초콜릿 톤의 컬러는 가을 핼러윈 호박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컬러와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이들 컬러는 비 오는 날 희뿌연 차가운 톤과도 아름답게 결합된다. 메뚜기의 녹색처럼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지는 컬러와도 조화롭게 매치된다.

 

체멘토 에 올리베(Cemento e olive)
한겨울 내내 수수한 컬러의 향연은 유지된다. 젖은 노면, 캔디, 매혹적인 진달래색과 같은 컬러가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올리브를 닮은 녹색과 고루한 파란색이 조합하여 탄생한 세련된 컬러는 베이직하면서도 부드러운 톤에 특별함을 선사한다.

 

콜로리 센자 템포(Colori senza tempo)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컬러 조합이 이번 겨울 시즌을 함께 한다. 상점 진열장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일상의 색으로 전자제품에 흔히 쓰는 그레이, 그윽한 코냑, 날 것 그대로의 느낌, 푸르스름한 컬러들이 대표적이다. 겨울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있는 듯 없는 듯 눈에 잘 뛰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표현한다.

 


#            #            #

 


랑세스(LANXESS)
랑세스는 글로벌 선두의 특수화학기업으로 고품질 중간체, 첨가제, 특수화학제품 및 플라스틱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25개국에서 74개 생산시설을 가동 중이며 2017년 기준 매출은 97억 유로, 임직원은 19,200 여 명이다. 랑세스는 세계적 권위의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월드와 유럽(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es, DJSI World and Europe), FTSE4Good지수에 편입되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미래예측정보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정보는 현재 랑세스의 추정과 의견, 예측, 관점과 제 3의 정보 인용 등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잠재 위험 요소, 불확실한 시장 상황 등에 따라 회사와 관련된 수치, 재무 상태, 성장 및 성과 등은 명시된 내용과 달라질 수 있다. 자사는 미래예측정보에 포함된 의견의 오류 여부에 대해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된 정보의 정확성 및 실제 전개 결과에 대한 일체의 의무를 지지 않는다. 또한 자사는 미래예측정보에 포함된 추정치, 목표치, 의견과 관련된 진술 및 보증을 하지 않으므로 내용상 오류, 생략, 오성명에 관한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는다. 따라서 랑세스 및 랑세스 계열사 담당자나 책임자, 그 외 직원들은 본 보도자료 사용으로 인해 직간접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랑세스 보도자료 및 사진 자료는 아래 링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http://lanxess.kr/kr/media-korea/press-releases-korea
사진자료: http://photos.lanxess.com.
방송자료: http://globe360.net/broadcast.lanxess/

 

랑세스 제품 및 화학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도 읽어보세요!
블로그: http://www.lanxesskorea.co.kr
QUALITY WORKS. 캠페인 사이트: https://webmagazine.lanxess.com/ko/quality-works/


랑세스 글로벌 SNS
http://www.twitter.com/LANXESS
http://www.facebook.com/LANXESS
http://www.linkedin.com/company/lanxess
http://www.youtube.com/lanxes

  •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