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15

랑세스 부틸고무, 통합 브랜드 X_Butyl로 재탄생

  • 모든 부틸고무 제품 ‘X_Butyl’ 신규 브랜드로 전격 통합
  • 브랜드 웹사이트 개편으로 제품정보 및 응용 사례, 생산시설 및 서비스센터 등 광범위한 자료 제공

 

합성고무 제조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 랑세스(LANXESS)가 부틸고무 신규 통합 브랜드 ‘X_Butyl‘을 선보이고, 기존 모든 랑세스 부틸고무 제품에  'X_Butyl' 브랜드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X_Butyl' 신규 브랜드는 전세계 언제, 어디에서도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랑세스 부틸고무사업부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폭넓은 기술 전문성,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랑세스의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통합 브랜드 런칭과 함께 랑세스는 X-Butyl 브랜드 웹사이트(www.butyl.com)도 개편 선보인다. 새로운 웹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으로 제품소개 및 개발, 응용사례, 전세계 생산시설 및 서비스 센터 등에 대한 광범위한 자료를 제공하며 온라인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부틸고무는 이소부텐(Isobutene)과 이소프렌(Isoprene)을 원료로 -100℃의 초저온에서 중합-건조-압축의 공정을 거쳐 생산되는 고기능성 폴리머로 습기, 공기와 같은 기체의 투과성이 작은 것이 큰 특징이다.

 

랑세스는 일반 부틸, 브로모부틸, 클로로부틸 세 가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대부분(약 75%)이 타이어 산업에 공급될 정도로 타이어 제조에 필수 원료이다. 특히, 랑세스의 할로부틸은 오늘날 튜브리스(tubeless) 타이어를 탄생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습기, 공기와 같은 기체를 쉽게 투과시키지 않는 불투과성 덕분에 타이어의 이너라이너(타이어 내 공기를 담고 있는 부분)에 적용되어 공기압의 급격한 감소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그 외에도 의약품 용기, 츄잉껌, 탱크 내부 라이닝, 컨베이어 벨트, 접착제, 신발 밑창 등에도 중요한 소재로 쓰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랑세스 X_Butyl 웹사이트(www.buty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